본문 바로가기
장흥문화원소개/인사말

[인사말]제15대 장흥문화원장 김명환 인사드립니다.

by 장흥문화원 관리자 2023. 4. 13.

안녕하십니까

15대 장흥문화원장 김명환 인사드립니다.

장흥문화원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며,항상 귀하의 가정에 평안과 만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산과 들에는 아름답고 화려한 봄꽃들의 향연이 탄성을 자아내게 합니다. 회원님의 마음에도 화사한 봄빛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지난 328일 군민회관에서 치러진 15대 문화원장 취임 행사는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모두 회원님들의 열렬한 격려와 응원의 결과입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이번 취임식 행사를 장흥문화의 산실인 장흥문화원의 힘찬 도약을 알리는 시발점으로 삼고자 하였습니다. 그 시작은 짜임새 있고 특색있는 행사 프로그램과 적극적인 홍보에 있다고 생각하였습니다. 그 결과 중앙과 시·도 단위 유관기관·단체장 등이 대거 참석하여 축하와 덕담을 아끼지 않았으며 YTN 등 많은 언론에도 보도되었습니다. 향후 우리 문화원이 추진하고자 하는 사업에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선거운동 과정과 취임 인사에서도 여러 번 말씀드렸듯이, 문화원을 접근성이 좋은 시내권으로 이전 또는 신축하고, 회원간 돈독한 유대를 바탕으로 활기찬 문화원을 만드는 것을 임기 중 역점과제로 추진할 것입니다.

 

또한 장흥군이 올해를 문화와 예술, 관광의 르네상스 원년으로 선포한 것은 우리 문화원이 주도적인 역할을 맡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입니다. 장흥군과 협력으로 문화의 힘이 장흥의 힘으로 이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저희 문화원의 활동상황과 새로운 소식들을 계속적으로 게시하겠사오니 자주 찾아주셔서 확인하여 주시고많은 힘이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선거에 나서면서 다졌던 포부, ‘문화강군 장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월의 따스한 어느 봄날, 장흥문화원에서

 

장흥문화원장 김 명 환 올

 

 

 

 

약 력 소 개

성 명 : 김 명 환
주 소 : 전남 장흥군 장흥읍 장흥로 80

경력사항

조선대학 국문학 졸업(국어, 상담, 특수교사 자격증)

장흥고장흥여고관산중,(교가작사),해남고등학교(20)

전남도 교육위원 5(1~5/2대 부의장 )

전남대 조선대 순천대 총동창회 부회장

전남 아동보호 지킴이단 운영위원

전라남도 의회 의정자문의원 부위원장

장흥군번영회장,

정남진 물축제 4.6대 위원장

장흥군새마을회장 역임

광주지방검찰청 장흥지청 범죄예방 연합회장

현재 ()수인장학회이사장

민주당 중앙당 후원회 전남도후원회장

전남도청, 전남교육청 주민참여 예결산위원

효자상 수상(교육감,향교),장흥군민의상, 국민훈장 석류장, 국무총리상 수상

·임기 : 2023. 3.28 ~ 2027. 3.27(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