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2022-2023 공모사업

[공지] 제12회 한국문학특구포럼 '문학의 고장 장흥' 문학영상공모전 수상자 발표

by 장흥문화원 관리자 2022. 12. 16.

문학영상공모전 수상을 축하드립니다!!

 

 

영상 공모전 심사평

 

문학관광기행특구 장흥, 문학영상 공모전

해를 거듭함에 따라 출품 수가 많이 늘었다.

공정한 심사를 위하여 출품자의 이름을 가리고 심사를 진행하였다.

우열을 가리기 어려운 수작이 참 많았다.

부녀지간 팀이 출품한 오감만족 장흥 문학기행을 대상으로 선정하였다.

김은희 님의 시로 만나는 문학의 고장 장흥을 최우수상으로 뽑았다.

장흥군민이 출품한 작품 중에도 애향심 담긴 좋은 작품이 여럿 있었다.

그중에서 두 작품을 특별상으로 선정하였다.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특별상을 받으신 분들께 축하의 박수를

아깝게 상을 놓치신 분들께는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

 

출품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2022. 12. 12.

심사위원 김현호, 임성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