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속의문화원/2022 언론보도

[언론보도] 창간축사 - ‘정확한 정보와 건전한 비판’의 언론기능에 더욱 충실해주길

by 장흥문화원 관리자 2022. 5. 16.

 

고영천/장흥문화원장

우리 생활은 집 안팎이 ‘코로나19’로 인해 활동이 자연스럽지 못하였지만 이제 하나둘씩 변화의 움직임이 감지됩니다.

우리 지역사회와 함께하고 독자들과 소통하면서 올바른 정보 전달을 위해 노력해오고 있는‘장흥투데이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언론이 그 생명력을 유지하는 것은 독자들에게 사실의 본질을 꿰뚫어볼 수 있도록 정확한 정보와 건전한 비판이 함께 제공하는 것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길이 있어 가는 것이 아니라, 내가 가서 길이 생기는 것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올바른 언론문화의 창달과 공정한 보도, 발로 뛰는 현장 취재를 통해 지역민의 지적권리를 충족하고 지역 언론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장흥문화원은 장흥의 종합 문화를, 장흥투데이는 장흥의 언론문화를 책임지고 있어, 어찌보면 그 기능이 상당부분 유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더욱 장흥투데이의 발전이 반갑고, 엎으로 더더욱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장흥의 문화와 역사에 기여하고 있는 장흥투데이 창간 4주년을 맞이하여 축하드립니다.

장흥문화가족 1,000여명은 군민과 함께 하는 소통과 협력의 아이콘으로 더 큰 역할을 하는 언론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신문사 임직원 여러분과 장흥투데이 애독자 여러분의 가정에도 항상 행운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http://www.jhtoday.net/news/articleView.html?idxno=8336 장흥투데이

댓글